배구 개인교습 후 팔 보호대 깜짝 선물!

▲ 사진제공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시사매거진]3일 방송될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배구단’의 에이스 학진과 씨스타 보라의 핑크빛 기류가 공개될 예정이다.

‘우리동네 배구단’의 상대팀으로 나온 ‘방송家 배구단’의 멤버인 씨스타 보라가 ‘우리동네 배구단’의 대표 에이스인 학진에게 배구를 배운 사실을 공개했다. 보라는 “배구 연습을 하러 갔다가 학진을 만나 배구를 배웠다.”고 밝혔고 ‘왜 보라만 배구를 가르쳐 줬냐’는 계속되는 멤버들의 추궁에 학진은 “보라는 가르치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고 깜짝 발언을 해 녹화장의 분위기는 한순간에 후끈 달아올랐다.

또한 씨스타 보라는 “팔에 멍 든 것을 본 학진이 팔 보호대를 챙겨줬다.”고 말했고, 이에 학진은 쑥스러운 듯 “넘어질 수 있으니까”라고 이유를 말하며 얼굴을 붉혀 배구 조동혁과 배구선수 한송이 이후의 우리동네 배구단 두 번째 핑크빛 기류를 조성했다는 후문.

한편, 타고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는 운동돌 보라는 리시브, 토스 등 배구 맹훈련 끝에 온통 멍투성이로 변한 가느다란 팔을 공개해 배구에 대한 열정과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냈다.

우리동네 배구단의 에이스 학진과 씨스타 보라의 묘한 핑크빛 기류는 오늘(3일) 밤 11시 10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