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R&B요정에서 로큰롤 요정으로 다시 태어나다!

▲ 출처:SBS

[시사매거진]지금까지 한번도 패배한 적 없는R&B 요정 박정현이 SBS<신의목소리>를 통해 역대급 레전드 무대 선보일 예정이다.

SBS<신의 목소리>는 프로 가수 VS 아마추어 실력자가 대결을 펼쳐 승부를 가리는 프로그램. 대한민국 ‘보컬의 신’급 가수들의 파격적인 상상불가 무대로 매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BS<신의목소리>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4일 방송분에는 최초로 3연승에 도전하는 도전자 김소현이 등장했고, 가수들의 긴장감이 극에 달했다는 후문이다. 김소현은 김조한과 거미를 연달아 꺾고 2승을 거머쥔 실력파 보컬이었기 때문. 이번 주엔 그녀가 심사숙고 끝에 대결 상대로 경연의 끝판왕 ‘박정현’을 지목하자, 스튜디오는 두 사람의 대결 예상만으로도 긴장감이 감돌았다고 전했다.

또한 김소현은 R&B 요정 박정현의 상상불가 무대로 국민 록 그룹 ‘부활’의 노래를 선곡해 또 한 번 박정현을 당황시켰다고. 박정현은 “부활 선배님 노래 어려워요~”라며 난색을 표한데 반해, MC와 ‘신의 귀’ 패널들은 박정현의 샤우팅을 들을 수 있는 것이냐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R&B 요정 박정현이 선보이는 상상불가 ‘로큰롤’ 무대는 오는 4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SBS<신의 목소리>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