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피톤치드 편백수 기증

 

[시사매거진/광주전남] 사회적 기업 (주)정남진아카데미는 지난 1일 장흥지역자활센터에 방문요양보호사를 위한 천연 피톤치드 편백수(주방 도마 전용 300ML, 휴대용 80ML, 거실 및 차량용 500ML) 30여 박스(5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주)정남진아카데미는 기능성식품과 천연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장흥군 지역사회공헌형 고용노동부 인증 사회적 기업으로, 최근 이웃에 대한 기부의 뜻을 밝히고 이를 실천에 옮겼다.

이날 기탁한 ㈜정남진유기농아카데미의 천연 피톤치드 편백수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30초만에 99.9%를 사멸시킬 뿐 아니라 대장균, 살모넬라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박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최근 코로나델타바이러스가 창궐한 장흥군 지역 내 바이러스에 취약한 환경에 노출된 방문요양보호사 및 취약계층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정남진유기농아카데미(대표 한창본)는 “어려운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이번 기증을 통해 우리 지역의 코로나가 안정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수미 전남장흥지역자활센터장은 “장흥군 기관의 연계를 확대하여 취약계층 돌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 내 사회안전망 구축의 받침돌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창배 기자 dlckdqo1@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