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의 비용으로 최고의 퀄리티 제공해 고객만족 이끌어 내다

▲ 아이엔씨소프트만의 경쟁력은 '차별화 전략'과 '지속적인 고객관리'이다. 최근 기업체에서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수많은 웹에이전시를 상대로 파트너를 찾고 있다. 웹에이전시를 선택하는 기준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남들과 다른 차별성이다. 아이엔씨소프트는 차별화된 고품격 홈페이지 구축으로 파트너와 Win-Win하며 신뢰를 얻고 있다.
목포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소재한 아이엔씨소프트는 대학생 창업자인 김도균 대표에 의해 지난 2006년 10월9일 설립된 웹에이전시 웹컨설팅 및 웹 사이트 구축 전문 홈페이지 제작 업체이다. 이곳은 다년간 쌓아온 지식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상의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며 웹에이전시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김 대표는 “고객이 성공하지 못하면 우리도 성공 할 수 없다”라며 강조했다.

신뢰와 만족 주는 웹에이전시의 베테랑
아이엔씨소프트 사업부는 크게 웹 기획팀과 디자인 팀, 온라인 마케팅 사업부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올해 6월 출범한 마케팅 사업부는 적정한 디자인 가이드를 제시하며 홈페이지 사업부 지원과 함께 온라인에서의 통합적인 마케팅에 필요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퀄리티의 일반 홈페이지는 제작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이곳에서는 국내 인터넷 비즈니스 환경의 급변화 속에서도 무서운 가속도를 내며 발전해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다.
아이엔씨소프트만의 경쟁력은 ‘차별화 전략’과 ‘지속적인 고객관리’이다. 최근 기업체에서는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수많은 웹에이전시를 상대로 파트너를 찾고 있다. 웹에이전시를 선택하는 기준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남들과 다른 차별성이다. 아이엔씨소프트는 차별화된 고품격 홈페이지 구축으로 파트너와 Win-Win하며 신뢰를 얻고 있다.
단순 사이트를 제작하는 웹에이전시는 지속적인 고객관리를 담보해낼 수 없다. 그만큼 지속적인 고객관리가 중요하다. 아이엔씨소프트는 실시간 피드백 게시판을 통한 전문 인력이 유지 및 관리를 위한 기술 지원체계적인 유지 관리 시스템으로 기존업체와의 경쟁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며 비즈니스 전략까지 제시하고 있다.
또한 많은 대형 관공서 및 학교 홈페이지를 개발, 관리 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한 최고의 홈페이지 구축 기술과 CMS 기반의 최강의 시스템 유지보수 관리지원으로 고객 경쟁력 확보에 일조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엔씨소프트만의 체계적인 6단계 홈페이지(솔루션)제작 절차로 시간, 비용 등을 절감했다. ‘최저의 비용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설정해 제작 후 유지 비용, 품질보상 등 차후에 발생되는 경비부담을 고객에게 전가시키며 수익만을 찾는 기존의 웹에이전시와는 다르게 차후 경비가 발생되지 않는 서비스로 고객의 부담을 경감시켜주고 있다.
‘주인의식’과 ‘열린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아이엔씨소프트. 사람이 많아질수록, 오히려 개인의 역량이 줄어든다는 링겔만 효과가 있다. 어떤 조직에서 링겔만 효과를 줄이기 위해서는 직원이 주인이 되어야 한다는 김 대표의 경영철학을 통해 생겨난 시너지 효과가 아이엔씨소프트의 무한한 가능성과 성과를 창출해 내고 있다. 현재 아이엔씨소프트는 진행 중인 프로젝트 자동 홈페이지 구축 솔루션 및 지역정보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앞으로 높은 퀼리티로 클라이언트와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