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큐어베이비가 여름 인기 제품인 썬크림과 썬크림스틱, 땀띠수딩젤 제품을 1+1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큐어베이비의 베이비수딩젤은 아기로션과 신생아수딩젤을 합친 제형으로 일반적인 태열수딩젤의 기능인 진정효과와 더불어 키즈로션의 보습효과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으며, 수분로션 특유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썬크림은 피부에 부담이 적은 징크옥사이드 무기자차로 자극 없이 UVA와 UVB를 차단하는 SPF45수치의 아기썬크림이며, 유아썬스틱은 물방울 모양의 용기로 만들어져 몸의 넓은 부위부터 굴곡진 부위까지 빈틈없이 사용이 가능한 SPF50+의 무기자차선스틱으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인비보테스트를 통해 검증 완료된 자외선차단제이다.

아기보습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전 제품의 성분을 홈페이지를 통해 투명하게 공개하며, EWG그린등급의 원료와 USDA유기농 인증 성분을 사용, 피부저자극테스트와 논란성분 무첨가테스트 진행을 마쳤다.

최근 2021년 신뢰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에서 유아화장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2021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어워즈 베이비스킨케어 부문 1위, 2021년 한국 최고 브랜드 가치&혁신 기업(KBBVA) 아기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큐어베이비는 온누리스토어와 궁 산후조리원에 입점해 있으며, 아난티코브 워터 하우스와 신세계 아쿠아 필드에 입점해 오프라인에서 어린이화장품세트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한편, 큐어베이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는 수딩젤추천제품과 선크림추천제품을 1+1에 구매 가능한 ‘굿바이 썸머 고객 감사전’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깜짝 할인 타임딜도 진행중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