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관광청 서울 사무소 라이센서 천도관광
전세계적으로 최대의 휴양지로
각광 받고 있는 낙원 ‘몰디브’

지난1990년도 설립된 천도관광은 15년 동안 특화 여행지 몰디브만 전문으로 판매해온 몰디브 전문 여행사로 몰디브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 결과의 인정으로 몰디브 관광청의 서울 사무소를 진행하게 되었다.
야자수 가득한 섬들과 눈에 띄게 흰 모래톱, 코발트 블루 환초에 둘러싸인 바다, 섬 하나에 단 하나의 리조트만이 들어서 있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는 몰디브는 전 세계의 휴양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관광객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몰디브는 2003 허니문 선호도 조사에서 여행지 1위로 등극, 신혼 여행지로 가장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몰디브 관광객 50% 이상이 천도관광을 통해 여행
국내 최초로 몰디브를 한국 여행시장에 소개한 천도관광은 “몰디브를 아시나요?”란 광고 슬로건으로 단시간내에 국내 여행시장에 몰디브 바람을 선도하였으며, 2003년말 기준 몰디브 한국 입국 여행자 8,417명 중 50% 이상의 여행객이 천도관광을 통해 몰디브를 경험하였다. 몰디브의 관심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는 현실을 감안, 가장 많은 여행객을 아웃바운드하고 있는 천도관광에 몰디브 관광청 서울사무소 라이센스를 주고, 한국시장에 대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 천도관광 역시 몰디브 관광청 서울사무소 오픈을 기점으로, 보다 즐거운 몰디브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준비중이며,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광고 및 홍보를 병행하고 있다.
여행업계에선 선두적으로 TV CF 광고와 지하철 이동방송 광고를 연중 진행중인 천도 관광은 업계 최초 핸드폰 왑페이지를 제작(3257#007 magicn, ezi. Nate 클릭), 몰디브를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을 통해 원하는 최근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몰디브 관광청 서울 사무소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www.visitmaldives.or.kr)


천도관광 최승무 대표의 인사말
안녕하세요? 귀빈 여러분!
천도 관광의 최승무 대표입니다.
몰디브 관광청 오픈 행사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몰디브는 전 세계적으로 최대의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낙원입니다.
한국에서는 2003년과 올해에 걸쳐서 가장 가고 싶은 허니문 휴양지로 떠올랐지만, 유럽과 일본은 10년 전부터 각광을 받았습니다. 제가 처음 몰디브에 방문 했을 때의 기억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무역을 하던 제가 몰디브 리조트 사업에 투자를 하고자 결심을 하게 된 데에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그 경관에 걸 맞는 리조트들의 어우러짐은 무한의 휴식으로 빠지게 하는 몰디브의 매력 때문이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몰디브와의 인연으로 몰디브 여행을 한국에 처음 알리게 되었고 10년을 넘게 몰디브를 알리고 몰디브와 함께 천도관광은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이제 주 5일 근무제를 통해서 레저의 본격적인 생활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매년증가 하는 해외여행에서 천도관광은 몰디브 전문여행의 기업으로 모든 인쇄매체와 TV를 통해 홍보를 해왔으며 디지털시대에 발맞춰 업계 최초로 핸드폰에 홈페이지로 만들어서 몰디브를 알리고 있습니다.
천도관광은 몰디브에 대한 홍보와 마케팅 결과의 인정으로 몰디브 관광청의 서울 사무소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천도관광은 2004년도를 기점으로 한국의 여행업계에서 몰디브를 통한 자유여행의 휴양지문화를 확실하게 선도하는 명실상부한 관광기업으로 앞서나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