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연 

[시사매거진] 배우로 돌아온 이주연과 롤링스톤 코리아가 함께한 RSK 영상 인터뷰가 오늘 (29일) 오후 1시 롤링스톤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RSK 영상 인터뷰 속 이주연은 스스로가 생각하는 이주연은 어떤 사람인가, 최근 자신을 설레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 등 여러 질문에 솔직하고 담백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이주연은 더 나은 배우가 되기 위해 평소에도 갈고닦는 무기가 있다면에 대해 “다양한 여러 가지 경험이 있다는 것 그리고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는 것 같다.”라며 “최근엔 연극에도 도전을 했는데 쉽진 않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해서 공연을 잘 마쳤다. 이렇게 새롭게 도전하는 것들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는 것이 저의 무기인 것 같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참을성이 많다. 그래서 인내하고, 기다리는 것들이 연기하는 데에 도움이 많이 된다.”라고 전하며 ‘배우’ 이주연의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늘 영상이 공개된 배우 이주연을 비롯한 더블 커버를 장식한 비와 프렌치 몬타나, 에이티즈, 원호, 이달의 소녀(LOONA), 셀레나 고메즈, 숀(SHAUN), 브레이브걸스, 잭슨심, 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롤링스톤 3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