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사진_롤링스톤코리아)

[시사매거진] 지난 26일 오후 2시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비(정지훈)’과 롤링스톤 코리아가 함께 한 The First Time(T.F.T) 인터뷰가 공개됐다.

비는 “제 인터뷰 중엔 늘 비가 내린다. 해외 투어를 다닐 때도 비가 안 오던 곳에 비를 내리게 했다.”라며 유쾌하게 인터뷰를 시작했다.

이어 박진영을 처음 만난 순간, 데뷔곡을 처음 들은 순간, 레인컴퍼니의 첫 보이그룹 ‘싸이퍼’ 등에 대해 언급했다. 특히 인터뷰 중 비는 첫 도전에 대해 “처음으로 도전하는 건 굉장히 많다.”라며 “요즘은 첫 시작, 첫 도전보다는 아침에 일어나 눈을 떴을 때 오늘 하루도 어떤 삶을 살아갈까? 어떤 24시간을 보낼까라고 설레이며 고민한다. 그게 요즘의 저에게는 첫 도전인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비의 영상 인터뷰 외의 더 많은 이야기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영상 인터뷰 또한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외에 더블 커버를 장식한 프렌치 몬타나, 에이티즈, 원호, 이달의소녀(LOONA), 싸이퍼, 셀레나 고메즈, 숀(SHAUN), 이주연, 브레이브걸스, 잭슨심, 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오늘(26일)부터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