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아이디병원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7개 부문 최다 성형수술 병원 인증서를 받았다.

22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안면윤곽, 눈성형, 코성형, 지방흡입 등 등 각 7개 분야에서 최다 성형 인증을 받았다. 기간은 2017년 5월 1일부터 올해 4월 31일까지다.

해당 기간 아이디병원의 총 누적 성형 건수는 6만건을 돌파했으며, 얼굴 뼈(양악, 윤곽) 수술 건수는 별도로 1만건을 넘어섰다. 이는 국내 최다 성형 수술 건수로 공식적인 타이틀을 인정받은 것이다.

아이디병원은 성형외과 전문의, 외과 전문의, 이비인후과 전문의 등 총 50여명의 의료진을 보유한 병원급 의료기관이다. 아이디올센터(리프팅), 뷰티핏센터(가슴성형), 얼굴 뼈 연구소(양악/윤곽센터) 등 각 분야의 전문의를 모아 전문적인 치료 및 관리에 근본을 둔 다양한 센터도 운영 중이다.

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최고기록 인증 전문 기관이다.

박상훈 아이디병원 병원장은 "개인적으로나 병원 차원에서 금번 7개 분야 최다 성형 인증은 큰 영광"이라며 "금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리고 확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