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닥터비오비(대표 박종승)는 지난 16일 ‘스노우버디 체험 팝업스토어 은평점’을 개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서북상권 최대 규모의 복합몰인 롯데몰 은평점 3F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함으로써, 서울 일산 파주 등에서 접근하는 고객들이 스노우버디의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스노우버디는 유아동 프리미엄 목욕브랜드로 2017년 런칭 이래 140만개 국내판매 돌파를 하면서 국민 유아동 클렌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스노우버디 제품에는 △휘핑클렌저 △거품치약 △내추럴 올인원 △내추럴 샴푸 △마이365로션 △선밀크 △목욕가운 등이 있으며, 이번 은평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오프라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스노우버디 브랜드의 대표상품인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는 우리 아이들이 더욱 즐겁게 목욕을 할 수 있도록 만든 놀이클렌저로, 놀이와 목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버디측 담당자인 조영빈 매니저는 ‘현재 유통 트렌드가 온라인으로 많이 돌아서고 있지만, 스노우버디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적극 확장하면서,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들을 많이 가질 계획이고, 이런 기회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노우버디는 많은 온라인 몰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인 올리브영,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영풍문고 등 전국 약 400개점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