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소비 전기, 이젠 ‘드림파워’로 절약하세요”


최첨단 절전 시스템 ‘평생 전기요금 할인 서비스’
현재 우리나라에서 소비되는 전기는 국민 1인당 연간 6,000kWh로 미국(12만kWh), 일본(9,000kWh)과 비교해 보면 앞으로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산업과 국민의 편의도 지수가 되고 있다. 다시 말해 우리는 아직도 전기가 많이 필요한 나라다. 사용 에너지의 99%를 수입에 의존하고 있으며 전기를 만드는 에너지도 전량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우리 실정에서는 가능한 저렴한 에너지원을 사용하여야 한다.
이런 가운데 (주)드림파워텍이 현재 납부하고 있는 전기요금을 평생동안 20%~30% 정도를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하는 초절전형 전기절감기 ‘드림파워’를 출시해 화제다. 드림파워는 입력전압이 과전압이나 저전압시 적정 전압으로 자동 제어하는 ‘전압자동 조절 기능’과 불필요한 전력 소비를 억제하고 제거하는 ‘잉여전력 차단기능’을 갖춘 최첨단 절전 시스템을 지닌 절감기이다.
‘무정전 전압자동조절장치(UVR 내장)’를 장착하여 입력전압 변동폭을 현저히 안정시켜 부하 전류의 증감에 따른 전압 변동율이 없어 전기제품이나 전기설비를 보호하여 수명을 연장시키고 성능을 향상시키는 신뢰성 높은 절전기라 할 수 있다. ‘드림파워’는 또 고조파 및 역률을 개선해 효율이 높은 양질의 전력을 사용하여 전기효율을 높게 함으로써 유효전력을 증가시키면서 전기사용 경비를 절감시켜준다.
‘Voltage Detection and Control Kits’가 내장되어 공급전압이 저전압일 때는 일정 전압을 자동적으로 상승시키고 과전압시는 하강시켜, 공급전압의 변동폭을 적정전압으로 자동제어함으로써 전기제품설비에 규정된 전압을 공급해 전기제품에 손상을 방지하고 수명을 연장시켜주는 획기적인 히트상품이다.
대개 고조파 전류에 의해 동손과 표류손이 증가한다. 또 고조파 전압에 의해 철손이 증가하게 된다. 전체적으로 정현파에 비해 더 많은 동손과 철손으로 전력의 손실이 발생하고 발열량이 크게 증가하여 변압기, 발전기, 콘덴서 및 주변기기의 수명단축과 효율 저하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또한, 영상고조파에 의한 통신장애를 유발시키고 역률을 저하시켜 전력 손실을 가져온다. ‘드림파워’절전기는 전기기기의 열화예방 및 전력손실을 개선시켜 주고 고조파 및 역률을 획기적으로 개선시켜주는,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전기절감기의 으뜸상품이다.
전기절감기 ‘드림파워’ 가정용을 사용하게 되면 월 5만원(연간 60만원)정도의 전기요금을 연 12만원 정도로 절감할 수 있다. 월30만원(연간 360만원)정도의 요금을 내는 업소에 일반용 ‘드림파워’를 설치하게 되면 연 72만원 정도면 충분하다. 때문에 초기 투자 회수기간이 1년이면 가능하다. 주택이나 상가, 업소, 빌딩, 공장 등 광범위한 장소에 설치할 수 있다. ‘드림파워’ 절전기는 현재 실용신안 특허를 획득한 상태고, 한국전기연구원의 성능실험을 통과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속에 판매되고 있다. 현금과 카드, 할부금융(최장 36개월 분할방식), 정부융자(연 3%, 3년거치 5년분할 상환)방식으로 결제하면 된다.
중앙본부 : 02-499-2477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