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면서 습한 날씨와 높은 기온으로 수면 중 땀 분비가 활발해진다. 땀이 침구나 매트리스에 흡수되는 상태가 반복되면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수면 중에 발생하는 땀이나 습기가 세균 번식을 가속화될 수 있기 때문에 침구류 선택이 더욱 중요한 계절이다.

현대렌탈서비스는 7일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야 속에서도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과 숙면을 돕는 ‘유버스 네이처슬립 매트리스'를 제안했다.

여름철 침구는 원단 선택이 중요한데, 유버스 네이처슬립 매트리스 커버 및 패드는 천연 원료 탄소 모달 섬유를 사용하여 흡습성과 통기성이 좋아 자는 동안 발생하는 땀을 이불 속에 머물지 않도록 바로 흡수하고 빠르게 증발시켜 쾌적한 수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높은 흡습성뿐만 아니라 정전기 발생을 감소시키는 도전사가 함유되어 먼지 차단을 극대화한다.

유버스 네이처슬립 매트리스는 4중 레이어 시스템의 스마트폼 구조로 최적의 밀도와 우수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너무 딱딱하거나 부드럽지 않은 약탄성 소재의 스마트폼은 최적화된 지지력과 회복력으로 수면 중 체압을 분산시켜준다.

현대렌탈서비스 관계자는 “유버스 네이처슬립은 기온이 높아지는 여름철 높은 습도에 의한 끈적임과 땀 흘림 등으로 인해 뒤척이며 잠들기 힘든 경우가 많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유버스 네이처슬립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버스 홈페이지 또는 유버스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