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코로나 바이러스 지속 및 맞벌이 부부 증가로 인해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인 카카오프렌즈폰4 모델과 신비키즈폰 모델의 수요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전해졌다. 키즈폰 모델은 저렴한 출고가와요금제를 갖췄으며 다양한 앱이 제공되기 때문이다. 

특히 카카오프렌즈폰4 모델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카카오프렌즈폰4 모델은 삼성전자의 갤럭시A10e KIDS를 기반으로 유아용 소프트웨어와 카카오프렌즈 테마가 적용되었으며 5.8인치 크기를 갖춰 큰 화면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녀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는 키위 플러스 앱이 지원되며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시연동해둔 보호자의 스마트폰으로 사용을 중지 시키거나 제어 할 수 있고 여러 교육 및 놀이 컨텐츠가 제공돼 고객의 걱정을 덜어준다. 

키즈폰 모델이 인기를 끄는 한편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 시리즈가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인기를끌고 있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최근 공시지원금이 크게 상승하여 가격 부담이 적어졌고 높은 스펙을 갖춰 빠른 일 처리 속도를 자아내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성지로 불리는 네이버 카페 '전국5G맛집'에서는 카카오프렌즈폰4 모델과신비키즈폰 모델에 100% 할인을 적용하며 구매 사은품으로 태블릿 PC 또는 최대 8개월 요금지원 쿠폰을 증정하는 곳의 정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더불어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인기를 끄는 갤럭시노트20,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모델에 최대 80% 할인을 적용하고, 갤럭시노트10,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모델을 출고가보다 90% 이상 할인하며 사은품으로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는 곳의 좌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갤럭시Z 플립 5G 모델에 최대 70% 할인을 적용하며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갤럭시S20 FE 모델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을로 판매하는 곳의 좌표를 게시하여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성지 '전국5G맛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