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7월 1일부터 9등급으로 적용될 중국어 능력 평가 기준에 맞춰, HSK 3.0버전이 2021년 12월부터 시범 시행된다. HSK 3.0은 초급(1~3급), 중급(4~6급), 고급(7~9급)으로 개편될 예정이다.

이에 대비하여 YBM중국어학원 종로센터 이나현 강사는 기초 단계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줄여 10일만에 기초중국어를 완성할 수 있는 ‘원스탑 속성 중국어’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속성반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이나현 강사는 꼭 필요한 회화와 어법으로 기초 중국어를 빠르고 정확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수업을 제시한다. 

중국어를 전혀 배워본 적 없는 사람도 10일 수업으로 기초 단계를 마칠 수 있고, HSK 1급~3급도 역시 10일이면 완성할 수 있다. 발음부터 HSK 3급까지 20일이면 가능하다. 매월 3주차에는 HSK 3급만 10일 만에 완성하는 수업도 개설되어 있다. 중국어를 배운 적이 있지만 공백 기간이 있어 다시 시작하고 싶은데 수강 과목 선택이 어려운 학생들에게도 지루함 없이 빠르게 기초 단계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수업이다.

종로YBM중국어학원 ‘원스탑 속성 중국어’ 수업의 가장 큰 특징은 강사의 세심한 관리에 있다. 수강생 개인별 학습 플랜을 제시하고, 숙제와 시험의 피드백도 개인별로 제공하고 있다. 단어와 본문 음성 녹음 파일 등 개인 복습 자료도 수업 후 카톡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기초 단계를 빠르고 탄탄하게 완성하고 HSK 4급, 5급, 6급도 같은 원스탑 라인의 연결된 수업으로 단기간에 목표 급수를 달성할 수 있다.

종로YBM 중국어학원 HSK 4급, 5급은 이나현 강사와 윤정미 강사의 ‘원스탑 HSK’ 팀티칭 수업으로 전문 영역별 공략과 HSK 3.0버전에 대비한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이어서 HSK 6급은 윤정미 강사와 찐순지 강사가 이끄는 ‘순리통HSK6급’으로 기초부터 6급까지 탄탄한 라인업으로 세심하게 관리 받을 수 있다.

올 여름 방학에는 원스탑 HSK(3급~5급), 순리통 HSK(6급) 전 과정 수강생에게 새롭게 개편되는 HSK 3.0 버전 단어집을 발 빠르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중국어학원YBM종로센터의 7월 주중반 개강은 7월 5일이며, 자세한 수업 소개와 HSK 3.0 에 관한 내용은 유튜브 ‘원스탑 HSK’채널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다. 수업 상담 및 수강 관련 자세한 내용은 종로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