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기업인 '샤니그램'이 자체 개발 구축 채널을 통하여 1:1 무료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맞춤 상담 서비스는 sns가 가지는 알고리즘을 파악하여 단기간에 인기 게시물로 등극할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하는 것이다. 

스마트 기기의 발달과 it 계열의 발전과 동시에 부상하고 있는것이 sns를 통한 소셜 마케팅이다. 특히 지역별, 나이별로 제한이 되지 않고 많은 이들이 이용할 수 있어 소통 이외에도 다양한 영역에서 활용성을 높이고 있다. 

실제 간단한 회원 가입 후 개인 공간만 만든다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어 많은 기업이나 소상공인들이 자체 관리를 통한 홍보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하지만 인스타 마케팅의 경우 어느 정도의 지식이 없다면 단기간에 성장하기기가 힘들다. 유입이 많이 되는 태그는 물론,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사진이나 꾸준한 업로드, 팔로워 수에 따른 인기 게시물의 노출 등 여러 규칙이 있기에 개인이 혼자 성장시키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이처럼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어려움을 겪고 기업 또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샤니그램'에서는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으로 분류된 좋아요, 팔로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샤니그램'의 관계자는 "무료로 진행되는 알고리즘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 sns 공간의 문제를 파악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고자 이번 무료 맞춤 상담을 계획하였다"고 전했다. 아울러 '샤니그램'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이외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