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의 별 럭셔리 미니 호텔 뉴서울 호텔!

스윗 써머한 호캉스는 도심 속 뉴서울호텔에서!

동원참치

 

[시사매거진]광화문역과 시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서울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뉴서울호텔은 가까운 도심속에서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실속있는 여름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뉴서울호텔은 광화문 주변에 있는 경복궁, 덕수궁, 청계천 거리, 세종문화회관까지 가까워 호캉스&워캉스를 즐기며 다양한 인프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패키지는 친구 또는 연인들과 부담없이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패키지라고 할 수 있다.

첫번째,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나온 브런치를 즐기며 객실 내에서 광화문, 시청의 시티뷰를 만끽 할 수 있는 뉴서울 모닝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더블or트윈 객실1박 + 곤트란쉐리에 조식(2인)은 주중(일~목) 65,000원, 주말(금,토 공휴일) 70,000원 이다.

디럭스 더블(홀리우드) 객실 + 곤트란쉐리에 조식(2인)은 주중(일~목) 80,000원, 주말(금,토 공휴일) 85,000원으로 구성된다.

두번째,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서 직접 만든 시원한 2가지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써머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객실(더블/트윈) + 곤트란쉐리에 2인 빙수(팥빙수 or 망고빙수 택1)는 주중(월~금) 59,000원, 디럭스 더블(홀리우드) 객실 + 곤트란쉐리에 2인 빙수(팥빙수 or 망고빙수 택1)는 주중(월~금) 74,000원이다.

세번째,

객실 내에서 시티뷰를 만끽하며, 분위기 있게 친구 또는 연인과 최고의 퀄리티의 참치를 가진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와 화이트 와인을 즐기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동원참치 VIP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다드 객실(더블/트윈) +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2인)+ 화이트 와인 1병은 주중(월~목) 90,000원, 주말(금,토 공휴일) 95,000원(일요일 제외)이다.

위 패키지는 6월 14일 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하면 된다.

뉴서울호텔 최민아 마케팅팀장은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 호텔 내 안전하게 친구 또는 연인, 가족들과 함께 우리만의 행복하고 스윗한 여름의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빙수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