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단백질 보충제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바이가 이승철 클래식 대회 후원 기념 이벤트로 ‘득근득근 득템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칼로바이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이승철 클래식 이벤트 한정 신규 단백질 패키지 상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로틴 스파클링 등 칼로바이 신상품으로만 구성된 시그니처패키지, 칼로바이의 베스트 단백질 음료로 구성된 단백질 음료패키지 등 창립 이래로 가장 다양한 단백질 패키지 구성을 선보인다.

한편, 이승철 클래식 대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동시 진행중이다. 이승철 클래식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칼로바이 펌핑용 밴드와 칼로바이 티셔츠가 제공되며, 참가신청 인증 대상자 중 5명에게는 대회 전 날 숙박할 수 있는 세인트존슨 호텔 숙박권을, 입상자 및 우승자에게는 칼로바이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승철 클래식 학생부 신청자 중 5명에게는 참가신청권, 숙박권, 대회 사진 촬영권 등을 풀패키지로 지원한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국가대표 보디빌더 이승철 선수와 함께하는 이승철 클래식 대회 후원 기념으로 많은 보디빌더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보디빌더 대회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칼로바이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