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_6월 휘플위크
휘닉스 평창_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시사매거진]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는 6월이다. 무더위가 찾아오기 전 강원도와 제주도로 이른 여름 나들이를 떠나기에 좋은 시기다.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이른 여름 휴가 계획을 고민 중인 여행객들이 푸른 자연 속에서 활기찬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6월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휘플위크는 오직 10일 동안만 판매하는 특가 딜로, 평창과 제주 자연에서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휘닉스 평창은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하고 숲속 바람을 가르며 내려오는 루지까지 즐기는 코스로 구성했다. 객실 1박을 포함하여 조식과 블루캐니언, 루지, 그리고 특전으로 관광 곤돌라와 봉평 허브나라 무료입장이 포함된다. 성인 2인 기준 주중 15만5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인생 사진을 남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객실 1박을 포함하여 인생샷 버스투어와 섭지코지 산책길을 달리는 액티비티 이용권이 포함되며, 안도 타다오의 예술혼이 담긴 유민미술관과 조식도 이용할 수 있다. 특전으로 사계절 온수풀,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 무료입장이 제공된다. 성인 2인 기준 주중 29만8천원부터다.

한편, 휘닉스 평창의 실내외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에서는 마음껏 물놀이를 하면서 야외 테이블에서 BBQ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여름 블루캐니언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뿐만 아니라 야외 스파,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반려동물을 동반한 가족이라면 포레스트 펫 캠핑을 추천한다. 반려동물이 뛰어놀 수 있는 전용 잔디광장이 조성되어 있어 가족들은 편안하게 야외 BBQ를 즐기고, 반려동물은 안전하게 넓은 잔디밭에서 뛰어놀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펫 키트도 제공한다.

이번 6월 휘플위크를 통해 남들보다 한 달 먼저 여름휴가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