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라이브 커머스 누적 시청수 약 125만 뷰, 평균 시청수 약 10만 뷰 인기행진

코웨이 ‘자가관리 공기청정기’, 라이브 커머스 시청수 24만 뷰 돌파

 

[시사매거진]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지난 2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시청수 24만 뷰을 돌파하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코웨이는 지난 25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방송에서 시청수 24만 뷰를 기록했다. 또한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최고 동시 접속자 1만 명, 스토어 찜 5만 명을 기록하며 코웨이 혁신 제품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코웨이는 지난 3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오픈 이후 실시간 누적 시청수 약 125만 뷰, 평균 라이브 쇼핑 시청수 약 10만 뷰를 기록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1인 및 소형 가구에 적합한 자가관리형 카트리지 공기청정기(AP-1019C) 제품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2020 CES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필터 세척과 교체가 간편하고 기존 동일 평형대의 자사 제품 대비 약 40% 정도 크기를 줄여 공간 효율성이 높아 1인 가구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코웨이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스토어 인기에 힘입어 오는 27일 1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노블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한 특별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카트리지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코웨이 혁신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이 오프라인을 넘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온라인 시장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소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