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_5월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휘닉스 평창_5월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시사매거진]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한 시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지난 3월 20일 국내 리조트 최초로 카카오 라이브 딜을 진행하여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1,500개 객실 판매를 기록하며 최대의 성과를 기록한 바가 있다.

이번 카카오 라이브 딜에서는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의 다양한 시즌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푸른 숲속을 거닐며 피톤치드 가득한 공기와 함께 다양한 야생 식물을 탐방하고, 걷는 동안 자연 속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웰니스 숲길이 모든 상품에 포함되어 있다. 여름철 아이들의 놀이터인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또한 포함이다. 실내외 물놀이 공간을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객들에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유로빌라 내 숨은 공간인 가을동화 도서관에서는 아이들이 마음껏 책을 읽으며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다. 패키지는 총 2종으로 구성되어 판매되며, 오는 24일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휘닉스 평창의 인기 프로그램인 포레스트 캠핑 BBQ는 선택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이용 가능하며, 이번 카카오 라이브 딜을 통해 올여름 포레스트 파크에서 선물 같은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청정 자연을 조망하는 마운틴 뷰로 화제가 되고 있는 휘닉스 호텔과 스카이로얄 콘도에서 특별한 조건으로 투숙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정된 시간 동안 판매하는 상품인 만큼, 기존 상품과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