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힙합 뮤지션 크루셜스타의 데뷔 10주년 단독 콘서트 '별밤 3 : Starry Nightt 3'(사진_라이브앳)

[시사매거진/제주] 청춘의 영혼을 다독이는 감성 힙합 뮤지션 크루셜스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 [별밤 3 : Starry Nightt 3]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년 만에 열리는 ‘별밤’ 시리즈의 3번째 공연으로서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별밤’ 시리즈는 앞서 진행된 모든 공연이 1분 이내에 티켓 매진을 기록할 만큼 큰 영향력을 가진 크루셜스타의 오리지널 콘서트 브랜드이다.

크루셜스타는 약 100여장의 앨범에 참여한 10년차 아티스트로 올해에만 2장의 앨범을 발표하는 등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한편, 크루셜스타 단독 콘서트의 온∙오프라인 티켓은 5월 7일, 오후 6시부터 라이브앳(LIVE-AT.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이달 30일, 일요일 오후 7시에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콘서트의 경우 라이브앳에서 생중계된다. 비대면 콘서트 플랫폼인 라이브앳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온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해오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번 새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크루셜스타의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브앳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