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애틋한 사랑 ‘지붕 위의 바이올린’…부모님 특별할인·SNS 인증 사진 이벤트
셰익스피어 원작을 재구성한 가족 음악극 ‘한여름 밤의 꿈’ 예매 시 전석 40% 할인

세종문화회관 5월 포스터(이미지_서울시)

[시사매거진] 세종문화회관이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부모님, 아이와 함께 하면 혜택이 커지는 풍성한 가족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 

결혼을 앞둔 자녀가 청접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 부모님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1+1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버지와 찍은 추억인증 사진을 SNS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되면 VIP초대권을 준다. 가족 음악극은 예매 시 전석 40% 할인을 진행하고 예술체험교육 프로그램도 예매 시 20% 할인한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연‧교육프로그램은 서울시뮤지컬단 ‘지붕 위의 바이올린’,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다.

서울시뮤지컬단의 ‘지붕 위의 바이올린’은 결혼하는 세 딸을 향한 아버지의 애틋한 마음과 사랑을 통해 특별한 감동을 전하는 뮤지컬이다. 부모님과 함께 관람할 경우 할인 혜택, 상품 증정 등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특별 이벤트로 아버지와 함께한 추억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 후 4월 28일까지 서울시뮤지컬단 공식 SNS이벤트 게시판에 사연과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VIP초대권을 제공한다. 결혼하는 자녀가 청첩장을 소지하고 부모님과 함께 공연을 관람할 경우, 1+1 특별할인도 제공한다. 어버이날 주간에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에겐 추첨을 통해 화장품 세트도 증정한다.

서울시극단 ‘한여름 밤의 꿈’은 셰익스피어의 원작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재구성한 가족 음악극이다. 2018년 1월 초연 이후 가족 관람객들에게 늘 호평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로, 올해 새로운 창작진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펼친다. 가정의달을 맞이해 전석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시극단의 ‘쉽게 보는 셰익스피어 시리즈Ⅲ-한여름 밤의 꿈’은 영어 자막 제공을 통해 교육적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온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재기발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4월 21일부터 5월 9일까지 예매자에 한해 전석 40% 특별할인을 진행한다. 

어린이 예술체험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는 어린이들에게 역사,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예술 장르의 생생한 체험을 통해 예술과 친해질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5월 예매자에 한해 1인 4매까지 20% 할인을 진행한다.

‘예술로 놀자! 토요 예술놀이터!’는 '리더십 랜드-사마천의 사기(史記)', '클래식 월드–내맘 니맘 클래식', '국악세계-진짜 재미있는 국악' 총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2021년 4월부터 11월까지 매월 격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공연 예매 및 이벤트 문의는 세종문화회관 안내전화 혹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한편, 세종문화회관은 온가족이 즐겁고 안전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공연장 내부 및 공연장 전체에 주기적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좌석 간 거리두기, 문진표 작성, 체온 측정 등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여호수 기자 hosoo-121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