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타고 떠나는 봅(BOF)소풍! 노래 타고 파크(PARK)로~
음악으로 세대 통합!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파크콘서트

(김범수/ 사진-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매거진/부산울산경남] 1·2차에 걸친 K-POP 콘서트 라인업 공개로 한류 팬들을 들썩이게 한 2021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2021 BOF)이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파크콘서트의 역대급 출연진을 공개했다.

5월 6일부터 나흘간, 부산과 세계를 랜선으로 이어줄 2021 BOF는 5월 9일에 열리는 파크콘서트로 그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기 위해 부산으로 향할 아티스트는 모두 6팀이다.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무대를 만들 막강 라인업의 선두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코로나19에 지친 세계인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국내 최고의 남자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예정이다.

또한  감성 가득한 힐링 보이스로 전세계 랜선 관객들이 믿고 듣는 OST의 여왕 거미도 출연, 특별한 봄날을 선사 할 계획이다.

더불어 다재다능한 매력으로‘자체제작 아이돌’이라 불리는  B1A4는 파크콘서트를 통해 또 레전드 매력을 추가할 예정이다. 특히 부산 출신 멤버 산들이 파크콘서트 MC로 나서기로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인 실력으로 무장한 제시도 출격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제시가 부산에서는 어떤 스웨그를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감성적인 보컬로 귀 호강 무대를 보장하는 폴킴의 등판소식에 팬들의 설렘 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픽보이도 파크콘서트에 합류한다. 픽보이는 방탄소년단 뷔의 자작곡‘스노우 플라워’피처링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역대급 시너지를 보여준 만큼 이번 무대를 향한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이처럼 라인업 공개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크콘서트는 랜선으로 실시간 즐길 수 있으며, KNN 포함 총 9개 민방을 통해 TV로도 만날 수 있다.

모든 세대가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파크콘서트를 비롯해, 2021 BOF에서는 한류의 저력을 보여줄 K-POP 콘서트, 매력적인 부산의 문화를 즐기는 BOF 랜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이번 BOF는 사상 최초로 랜선 페스티벌로 진행해 K-POP 팬이라면 전 세계 어디서나, 누구나 축제의 순간을 랜선으로 즐길 수 있다.

부산과 세계를 하나로 이어줄 2021 BOF는 오는 5월 6일~5월 9까지 4일간 진행할 계획으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지침을 준수, 안전한 공연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021 BOF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OF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희정 기자 yho05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