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나들이하기 좋은 봄, 불청객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코로나19로 장기간 실내 생활의 비중이 늘어나면서 햇빛을 보지 못해 피부 건강이 약해진 이들이 늘고 있다. 약해진 피부는 외출 시 햇빛 속의 자외선과 황사, 미세먼지 등 각종 대기오염 요인들로부터 보호에 취약해질 수밖에 없다.

이에 이러한 시기에는 외출하기 30분 전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바르는 습관이 중요하다.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영유아, 어린이는 반드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에 베베루나(bebeluna)는 연령이나 각기 다른 피부형태에 모두 사용 가능한 ‘익스큐즈미 브라이트닝 선크림'을 40% 할인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유래 성분을 지향하는 '베베루나'의 익스큐즈미 브라이트닝 선크림은 정제수 대신 엘더꽃추출물을 베이스로 특허성분을 포함한 8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했다.

자주 사용하는 선케어 제품에 자연유래 성분의 효능을 최대한 살렸으며 어린이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베베루나 공식몰에서는 2021년 4월 5일부터 31일까지 익스큐즈미 브라이트닝 선크림 2개 세트 구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썬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베베루나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어가든(친환경 화장품 원료 브랜드)의 '시카미스트(병풀추출물) 50mL'와 함께 무료 배송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구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