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테라로직은 지난해 3월 온누리약국 온라인몰에 이어 오프라인 지점까지 확대하여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시켰다고 8일 밝혔다.

온누리약국은 전국 최대 규모의 프렌차이즈 약국으로, 의약품은 물론, 건강식품, 뷰티, 헬스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온누리약국 지점 내에서 판매중인 테라로직 품목은 △덱스베리어 마데셀크림 △토닝크림 △레틴A크림 총 3가지 품목이다.

덱스베리어 마데셀크림은 코시국 진정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주는 성분인 덱스판테놀, 강력한 천연 보습막을 형성하는 트레할로오스와 스쿠알란 성분이 고함량으로 함유되어 있다.

피부 색소 관련 전문가가 인정한 5대 미백 성분을 함유하여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등의 피부 톤 미백 케어 제품인 토닝크림, 레티놀(비타민A)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마스크 속 거칠어진 피부 결이나 좁쌀, 요철 등의 피부 고민을 개선하며 잔주름, 안티에이징, 피부 결 케어 제품인 레틴A크림까지 테라로직의 베스트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테라로직 관계자는 “온누리스토어 내에서 고객분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자사 제품들이 온누리약국 내 유통망을 확대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이벤트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온누리약국 입점 기념으로 약국 내에서 전 제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