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길건, '태그앤태거' 브랜드 모델로 발탁
상태바
가수 길건, '태그앤태거' 브랜드 모델로 발탁
  • 박희윤 기자
  • 승인 2021.04.0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링고의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마켓 '태그앤태거'
가수 길건 진행 라이브 방송...최고 19만 명이 몰려 높은 시청률 기록
가수 길건(사진_닥터링고)
가수 길건(사진_닥터링고)

[시사매거진] 닥터링고는 7일 4월에 정시 오픈하는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마켓인 '태그앤태거'의 정식 런칭에 앞서 라이브 커머스에서 최근 두각을 보이는 가수 길건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태그앤태거는 누구나 자신의 관심사의 기반하여 재능, 물품등을 사고 팔며 모임을 만들수 있는 공유플랫폼으로 길건의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행보를 주목하여 가수 길건을 브랜드 모델로 선택했다.

지난 5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가수 길건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최고 19만 명이 몰리면서 이날 진행된 라이브 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평소 유기견 기부선행등으로도 유명하기도 한 길건의 라이브 커머스 이외에도 이효리 춤선생님으로 유명했으며 댄스실력과 다양한 끼로 최근 틱톡에서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4월에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는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마켓 '태그앤태거'(사진_닥터링고)
4월에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는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마켓 '태그앤태거'(사진_닥터링고)

닥터링고 변지유 대표는 “앞으로 태그앤태거는 다양한 컨텐츠제작과 제로웨이스트 기부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으며 모델로 발탁된 길건과 좋은 시너지효과를 거둘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희윤 기자  bond003@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