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황하는 가수 길건’ 페페의 라이브방송 중 깜짝!
상태바
‘당황하는 가수 길건’ 페페의 라이브방송 중 깜짝!
  • 김민건 기자
  • 승인 2021.04.07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네이버라이브 쇼핑 방송 중 캡처

[시사매거진] 반려동물 제품 전문기업 ㈜페페의 펫드라이룸 ‘DR-100Pro’의 런칭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성황리에 마쳤다. ㈜브랜드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한 이번 방송은 가수 길건이 특별초대 MC로 참여하여 쇼핑호스트 MC노유재와 호흡을 맞추며 가수 길건이 입양하여 키우는 반려견, 브루스와 루루도 방송을 함께하며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라이브방송 도중 반려견 루루가 앉아있는 길건의 치마 속으로 파고 들어가 MC와 게스트가 당황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귀여운 돌발행동은 마무리되어 매끄럽게 진행을 이어갔으며, MC는 라이브방송 특유의 재미 요소라고 재치 있게 넘어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새로운 제품 판매형태를 취하는 방송포멧으로, 유튜버나 아프리카TV의 BJ가 팬층을 보유하듯 출연자의 재량에 따라 유입자가 달라지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페페의 라이브방송에서는 가수 길건과 MC노유재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동시접속자가 19만명까지 치솟아 동시간대 네이버 쇼핑라이브 1위라는 성과를 이뤄냈다.

주식회사 페페 신건호 대표는 “이번 방송이 고객님들과의 새로운 소통의 장이 된 것 같아 매우 만족한다고 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잘 이끌어준 가수 길건과 MC노유재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방송을 준비하여 좀더 고객님들께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본 방송의 수익금 일부는 주식회사 페페와 가수 길건이 함께하여 유기견, 유기묘를 위한 캠페인에 진행될 예정이다. 가수 길건은 유기동물 및 학대 받는 동물을 위해 활발히 활동 중이며, ㈜페페는 ‘친구야 같이 밥먹자’ 등 다양한 보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다음 라이브방송은 5월로 예정되어 있다. 앞으로 두 진행자의 아름다운 동행이 기대된다.

김민건 기자 dikihi@sisamagazine.co.kr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