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요가, 본사확장 기념 오픈식 진행..100년의 초석을 다지다
상태바
젠요가, 본사확장 기념 오픈식 진행..100년의 초석을 다지다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4.0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요가 본사확장 기념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중앙 – 구상옥 대표디렉터)
젠요가 본사확장 기념 커팅식이 진행되고 있다. (중앙 – 구상옥 대표디렉터)

 

[시사매거진]젠요가(대표디렉터 구상옥)는 지난 달 27일, 본사확장 기념 오픈식을 진행했다.

10년동안 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책임져온 젠요가는, 앞으로 다양한 분야의 사업으로 뻗어나갈 기반을 다지기 위해 올해 3월 본사확장을 이루었다. 젠요가의 가치와 철학을 다른 사업에서도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으며, 앞으로도 이 공간에서 많은 협업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소한의 인원만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 방역수칙에 따라 철저한 관리하에 진행됐다.

앞으로의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새로운 젠요가 본사의 모습
앞으로의 다양한 사업을 펼쳐나갈 새로운 젠요가 본사의 모습

 

신규 본사 사무실은 앞으로 요가와 명상의 문화를 선도하고, 그를 넘어서 다양한 분야의 사업으로도 뻗어나가고자 하는 포부를 담고 있다. 이를 반영하여 다양한 사람들과 협업을 이루고,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실현시키기 위해 밝고 넓은 사무실로 탈바꿈했다.

이날 젠요가는 젠요가는 2022년 12월 국제요가&명상센터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젠요가 구상옥 대표디렉터는 “깊은 자연에서의 체험을 통해 스스로 삶의 목적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명상센터를 설립하고자 한다” 말했다.

이어 “본사확장은 오래전부터 계획해왔던 일이다. 직원들의 노고와 회원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하기에 그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많은 분들의 큰 성원으로 풍성한 행사를 이룰 수 있어 감사하다” 전했다. 10년이 지나 본사확장이라는 기반을 마련한 젠요가가 앞으로 그려나갈 미래가 기대되는 기업이다.

본 행사는 ▲ 리튼온워터(Written on Water) ▲(주)경성주류 ▲불스원(Bullsone) ▲ 주)오리온 닥터유 ▲ JDI 인터네셔널 ▲디어브루(DearBrew) ▲커피엠스테이블(Coffee M’s Table) 등 다양한 협찬사들과 함께 했다.

한편, 젠요가는 현재 수도권 내 15개의 센터를 운영중이고 체계적인 요가&명상 교육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요가&명상 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 요가기업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