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는 골프레슨 "알바트로스" 복지TV에서 첫방송
상태바
세상에 없는 골프레슨 "알바트로스" 복지TV에서 첫방송
  • 김성민 기자
  • 승인 2021.04.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복지TV(사장 김선우)는 4월 봄개편을 맞이하여 세상에 없는 골프 프로그램 "특별한 레슨 알바트로스"를 신설 편성한다.

복지TV 김선우 사장은 " 6개월간의 기획 끝에 장애인분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탄탄한 구성으로 연출한 골프레슨 프로그램을 신설 편성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장애인분들께 진정으로 다가가는 유익한 프로그램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미국골프대학(PGCC)을 졸업하고 각종 매체에서 골프레슨 칼럼을 연재하고 있는 장애전문 레슨프로인 장일환프로와 MC 박서연,정지안이 공동 진행하는 "알바트로스"는 골프에서 가장 힘든 스코어를 이야기 하듯 장애인분들이 어려운 사회적 편견과 여건 속에서 얼마나 골프를 즐기며 배우는지 ,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하는 지를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알바트로스" 연출 윤정PD는 "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내는 대한민국 골퍼들이 알바트로스를 통해 골프 레슨에서 느낄 수 없는 감동과 재미를 함께 하시길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대한민국 장애인 모든 분들이 바라는 복지TV 55번 고정채널이 빠른 시일내에  결정되어 많은 국민들이 시청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알바트로스"는 4월 9일 금요일 오전 9시에 첫 방송을 할 예정이다. 복지TV는, 본사및 지사, 전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를 통하여 출연자 신청을 받는다.

복지TV는 의무전송 채널로 전국 어디서나 시청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채널을 안내받을 수 있다. IPTV는 KT올레TV 219번, SKBTV 293번, LG유플러스 255번,스카이라이프는 188번이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