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7일 실시하는 전라남도의회의원 보궐선거(고흥군제2선거구)와 관련하여 6일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에서 투표참여 제고를 위하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_고흥군선거관리위원회)

[시사매거진/광주전남] 고흥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정엽)는 “4월 7일 실시하는 전라남도의회의원 보궐선거(고흥군제2선거구)와 관련하여 6일 나로우주센터 우주과학관에서 투표참여 제고를 위하여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주민에게 보궐선거와 관련한 투표시간, 투표참여 방법 등 각종 선거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시했다.

보궐선거는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고흥군 제2선거구 지역 21개 투표소에서 실시되며, 선거인은 반드시 지정된 투표소에서 투표해야 하며, 본인의 주민등록증·여권·운전면허증 등 관공서나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붙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투표소 위치는 각 가정에 발송된 투표안내문이나 중앙선관위 홈페이지 '내 투표소‘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고흥군선관위 관계자는 “유권자가 안심하고 소중한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도록 투표소 방역에 최선을 다했으며, 유권자께서는 안심하고 투표소를 방문하여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고 당부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