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플, 썬샤인 에디션으로 돌아온 철벽녀 메이크업 세트 출시
상태바
뷰티피플, 썬샤인 에디션으로 돌아온 철벽녀 메이크업 세트 출시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4.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 철벽녀 시리즈로 알려진 뷰티피플이 뜨거운 태양 아래 빛나는 눈매로 만들어줄 수 있는 한정판 썸머 메이크업 '철벽녀 메이크업 세트 시즌5. 썬샤인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철벽녀 메이크업 세트 시즌5. 썬샤인 에디션' 구성에는 기존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여름 한정 3가지 색상이 더해지고 3가지 립 색상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기존 철벽녀 돌 아이 섀도우 팔레트 메이크업 세트. 시즌5에 썬샤인 에디션 컬러인 '실크 브론즈', '플래쉬 캔디', '실크 로지' 3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가루 날림 걱정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로 지속된다. 새롭게 추가된 컬러에는 따듯한 햇살을 담은 옐로우 브라운 컬러에 골드 빛 펄과 그윽한 장미빛 브라운 컬러에 실버빛 펄이 더해져 다가오는 여름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철벽녀 돌리쉬 립 메이크업 세트. 시즌5 썬샤인 에디션'은 썬샤인 레드, 썬샤인 핑크, 썬샤인 코랄' 3가지 여름 한정 색상으로 출시된다. 모든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주고 싱그럽고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색상 구성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가볍게 밀착되어 풍부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기존 그대로 한 손에 들어오는 버튼식 원터치 용기로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슬림하게 리뉴얼 출시된 '철벽녀 돌 아이 라이너 메이크업 세트 시즌5'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철벽 아이라이너에 비해 14% 더 얇아져 더 꼼꼼하게, 더 날렵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0시간 지속력과 3가지 프루프 기능까지 임상이 완료되어 완벽한 메이크업 픽스 기능을 갖고 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이 자연스럽게 인기를 얻으며 올해 봄, 여름도 아이 메이크업에 힘을 줄 수 있도록 뷰티피플 신제품 '철벽녀 메이크업 세트 시즌5. 썬샤인 에디션'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썬샤인 에디션은 4월 초 홈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