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불가의 선곡으로 도전자의 ‘You Are My Everything’에 맞서

▲ 출처:SBS

[시사매거진]갓거미, 거미가 지난 주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환생’에 이어 또다른 상상불가의 무대로 도전자에게 맞선다.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신의목소리>에서는 지난 주 거미가 두 명의 도전자에게 대결 신청을 받아 3시간 안에 2곡을 연습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윤종신의 ‘환생’을 완벽하게 소화해 순간 최고시청률 8.65%의 주인공이 되어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번 주 공개되는 갓거미의 두번째 빅매치는 거미와 2승에 도전하는 실력자 김소현과의 대결이다. 일반인 실력자 김소현은 ‘발라드’여제에게 도전장을 내민 데 이어, 거미를 무너뜨리기 위해 ‘환생’을 뛰어넘는 상상불가 곡을 선택해 거미를 비롯한 스튜디오의 방청객과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편 실력자 김소현은 대결 곡으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태양의 후예 ost인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을 준비해 거미를 극도로 긴장케 했다는 후문이다.

갓거미와 2승에 도전하는 실력자 김소현과의 숨막히는 보컬전쟁은 오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SBS <보컬전쟁-신의 목소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