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베이커리 세트와 조식, 관광곤돌라, 허브나라농원 입장권 증정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조식 및 피크닉세트와 유민미술관, 섭지 플레이 투어 진행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_4월 휘플위크

 

[시사매거진]4월이 코 앞으로 다가와 이곳 저곳 벚꽃이 만개한 모습을 보면 따뜻해진 기온을 체감하게 된다. 이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4월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휘플위크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 3월부터 6월까지 매월 다른 프로그램으로 객실 상품을 선보이는 전사 캠페인으로, 고객들이 봄에 더욱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휘닉스 평창은 이번 4월 휘플위크에서 진한 허브향과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한 허브나라농원을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포레스트 파크 단지 내에서는 숲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베이커리카페 세트와 관광 곤돌라 이용권, 그리고 신선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성인 2인 기준 콘도 주중 18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4월 휘플위크 이용 고객은 섭지 플레이 투어를 특전으로 즐길 수 있다. 섭지 플레이 투어는 동물들에게 먹이주기 체험을 한 후 올레 미로 체험과 섭지코지 등대 부근에서 간단한 게임을 진행, 함께 산책로를 걸으며 섭지코지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한 시간 짜리 짧은 투어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 피크닉세트를 수령하여 마음에 드는 공간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유민미술관 투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성인 2인 기준 주중 29만7천원부터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4월 휘플위크는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4월에는 봄의 기운을 한껏 느끼며 따뜻하고 여유로운 나들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