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2층~지상 최고 24층, 13개 동, 전용면적 76/84㎡ 총831세대
전국 동시 청약 가능, 비규제지역 분양가 상한제 적용
약 1500개이상 접수, 1차이어 분양시장 순풍예상

[시사매거진] 대방그룹은 2020년도 건설사 시공능력평가 27위를 기록하며 현재 김포마송, 부산명지, 전북혁신, 세종, 양주옥정, 화성동탄, 구리갈매 등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분양 사업을 진행 중이다. ‘충남내포신도시2차 대방 엘리움 더 센트럴’은 대방그룹 주요 계열사 중 하나인 대방산업개발이 지난 2월 26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해당 단지는 지난 3월 8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10일(수) 2순위청약접수가 마감되었으며, 총 1572건이 접수되었다. 그 중 1순위 통장은 약930건이 접수되었고 내포신도시 역대 최고 접수 건수를 기록하며, 1차에 이은 성공적인 분양이 예측된다.

내포신도시 신규 아파트 공급 시장의 블루칩으로 손꼽히는 ‘내포 대방2차 엘리움’은 지하 2층 ~ 지상 최고 24층 13개 동, 전용면적 76㎡/84㎡ 총 83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76㎡ 67세대 △84㎡ 764세대로 선호도 높은 중소형 면적형 중심으로 구성된다.

우선 내포신도시에 예정된 다양한 교통 호재들은 단지의 미래 가치를 높인다. 서해선, 장항선 복선전철이 2022년(예정)에 개통할 경우, 수도권 일대 및 충청권 주요 도시로의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또한, 서해안 고속도로 및 당진 영덕고속도로 등의 교통망도 단지와 가까워 예산 제2일반산업단지(예정), 내포신도시 IT 클러스터(예정) 등과의 연계를 기대할 수도 있다.

단지 내 특화 설계와 서비스도 다수 도입된다. 광폭거실 및 서비스 면적 특화 설계를 적용한 혁신 평면 설계로 일부 세대에 더블, 와이드 팬트리가 제공되며. 최상층에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락방이 설계가 되어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커뮤니티 시설로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룸, 독서실, 휘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서며, 가구마다 적용된 SKT NUGU IoT 홉 서비스로 더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내포신도시2차 대방 엘리움 더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일원에 위치하며,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예약은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이버모델하우스도 오픈하여 세대 유니트 및 분양정보들도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