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MBN 신규예능 ‘전국방방쿡쿡’ 출연! 차태현X장혁과 환상 호흡 기대!

배우 이상엽 (사진 제공_웅빈이엔에스)

[시사매거진] 배우 이상엽이 MBN 신규 예능 ‘전국방방쿡쿡’에 출연한다.

‘전국방방쿡쿡(연출 김 성)’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상엽은 차태현, 장혁, 안정환, 현주엽, 김태균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요리’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전장을 내민 요.알.못 이상엽이 요섹남으로 거듭나는 과정과 한 팀을 이루는 차태현, 장혁과 보여줄 절친 케미가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간 SBS ‘런닝맨’, tvN ‘시베리아 선발대’, ‘호구들의 감빵생활’, ‘식스센스’ 등에서 타고난 센스와 예능감을 선보이며 프로 예능러로 큰 사랑을 받아 온 이상엽이 ‘전국방방쿡쿡’을 통해 낭만 식객으로 요리와 재미를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뜨거운 상황.

앞서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의 출연을 확정 지으며 180도 다른 모습으로 이미지 변신을 알린 이상엽이 장르를 아우르는 존재감으로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요리 대결로 맛있는 웃음을 선사할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은 오는 4월 3일 저녁 6시 첫 방송된다.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