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주)공간몬스터에서 운영하는 멘토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이하 “멘토즈”)가 대구광역시 수성구에도 위치한다고 밝혔다.

현재 대구와 울산을 포함해 경북지역에만 대략 10개 정도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멘토즈는 경북의 중심에서 대구, 경북 지역을 관리하기 위한 지점으로 멘토즈 대구 범어점을 런칭했다.

대구광역시 지하철 2호선 범어역 부근에 위치한 멘토즈 대구 범어점은 근처에 대구여자고등학교, 대구중앙고등학교, 대구과학고등학교 등의 고등학교와 대형 학원가 등이 밀집해있는 교육열이 뜨거운 지역이다.

한편 이 점은 학생들 뿐만 아니라 학부모에게 또한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위에서도 언급했듯, 자녀들의 교육환경에 많은 열정을 쏟는 학부모가 많은 지역이다 보니 당연히 프리미엄 학습공간의 수요가 많아질 수밖에 없다. 멘토즈 대구 범어점이 이 갈증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개인별 학습공간이 중요한 지역 이기에 멘토즈는 그 안에서 또 다른 시도를 했다. 기존의 여러 좌석들 또한 학습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었다면, 멘토즈는 여기서 시그니처석이라는 선택지를 하나 더 제시했다. 시그니처석은 개인 사무공간으로 활용해도 될 정도의 넓은 공간과 10.4” 태블릿을 제공해주어 학습자들이 원활히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외에도 그룹스터디나 회의를 위한 컨퍼런스룸도 2개나 존재하여, 협업이 필요한 프로세스를 진행하는 데 아무런 무리가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학업자에게 끼니를 해결하는 것 또한 중요한 과제인데, 푸드룸은 학업에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는 편안한 라운지 방식으로 설계되어있어 지친 심신에 휴식을 선물할 수 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 아닐 수 없다.

멘토즈는 본사 임직원들이 직접 자사 브랜드를 창업, 운영하며 본사와의 높은 신뢰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멘토즈는 북부사업부 개설 담당자 송수미 팀장이 가맹점주로 오픈 예정인 서울 공릉점을 기점으로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끝마친 상태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