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3월에 종영한 KBS 드라마 '오! 삼광빌라!' 42회, 43회에서 이빛채운(진기주)과 우재희(이장우)의 결혼식이 공개되면서 조슈아벨브라이덜의 2021S/S 신상 웨딩드레스를 선보인 진기주 드레스 패션이 화제다. 

'오!삼광빌라! X 조슈아벨브라이덜'의 웨딩드레스는 42화에서 방영되었으며, 이빛채운과 그녀를 더 이상 혼자두지 않겠다는 우재희의 고백으로 '코알라-뭉이' 커플이 결혼식에 골인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드라마의 주인공인 진기주 역시 아름다운 드레스 패션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매력을 발산했다.

아름다운 실크드레스를 입은 이빛채운의 모습을 본 우재희는 "너무 아름다워, 아니 아름다운 말로도 부족해, 너무 예뻐"라는 말을 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했고 방송 말미에 결혼식이 진행되며 등장한 꽃잎 모티브의 핑크드레스는 봄날의 이미지와도 어울리며 로맨틱한 분위기에 정점을 찍었다. 

청담동에서도 웨딩플래너들이 손에 꼽는 조슈아벨브라이덜은 '오!삼광빌라!' 외에도 최근 핫이슈인 미스트롯2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급스러운 드레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내려갈 전망이 보이면서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커플들 역시 불안 속에 드레스 투어를 계획하고 있는데, 조슈아벨브라이덜에서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2021S/S 신상 화보를 출시하는 등 직접 방문하기 전 랜선투어를 통해 높은 퀄리티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상세한 상담은 조슈아벨 공식 블로그 프로필 내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김민건 기자 dikihi@naver.com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