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유모차 기능성은 물론 필요한 구성 제공...소비자들의 눈길 끌어

사진=엑스랜더 유모차 부스를 방문해 직접 핸들링을 체험중인 고객들

[시사매거진] 가성비유모차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엑스랜더에서 3월 4일부터 진행된 베페를 통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직접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예비맘들 사이에서 가성비 유모차로 자리잡은 유모차 브랜드 엑스랜더 코리아는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절충형유모차 엑스사이트와 핸들링으로 유명한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를 판매하고 있다.

엑스랜더 엑스사이트는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절충형유모차로 구매 시 전용 신생아시트를 제공해 신생아부터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기존 절충형유모차와는 다르게 24cm의 대형휠이 장착되어 있어 안정감을 더해준다. 또한 풋커버, 모기장 등 유모차를 사용함에 있어 필요한 구성품들이 포함되어 추가로 액세서리를 구매할 필요가 없는 제품으로 최근 절충형유모차추천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휴대용유모차 엑스플라이는 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셀럽부부가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보여진 바 있으며, 실제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핸들링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4개의 휠 각각에 적용된 서스펜션은 휴대용유모차이지만 안전성을 더한 제품으로 울퉁불퉁한 도로에서도 편안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아울러 제품을 폴딩 했을 때 실제 유모차 사이즈의 1/3로 줄어드는 콤팩트한 사이즈는 아이와 외출을 자주하는 가족들에게 필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엑스랜더 담당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제품을 직접 보기위해 코엑스 베페 베이비페어 부스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방문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니 꼭 방문하시어 좋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엑스랜더 제품의 직접 시연 및 구매는 코엑스 A전시홀 D160에서 가능하다. 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엑스랜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