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상류층 결혼정보 전문 노블레스 레드가 회원들의 매칭에 대한 전문성 강화를 위해 2:1 전담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블레스 레드의 2:1 전담 매니지먼트 서비스은 매니저 역량 강화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후 해당 교육을 이수한 매니저에 의해 실시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회원들의 매칭부터 만족스러운 성혼으로 이어지기 위해 구축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외에도 최근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문화의 확산에 따라 온라인 ONE-STOP 검증 계약시스템도도입했다.

관계자는 “누군가를 알아간다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고 시간적 비용적 소모가 클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이러한 시간적 비용적 소모를 줄이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며 “결혼정보 회사마다 각 회사가 가진 특성과 시스템이 다르기에 결혼정보회사를 선정할 시 상세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정보회사를 결정할 때에는 해당 업체가 실제로 높은 성혼률을 보유하고 있는지,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과 인프라를 구축은 물론 전담 매니저의 역량 등의 기준으로 검토해야 한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레드는 약 10여 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직 회원들의 성혼을 위해 힘쓰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