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테라스나 복층빌라 등의 구조로 지어져 각종 유휴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다. 젊은 세대들은 이러한 공간들을 통해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 등 생활공간과 취미공간을 나누고 있다.

또,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어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신축빌라는 관리비가 저렴하다.

현재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이들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을 선호하고 있는데, 안전하게 분양을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빌라몰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으며, 수요자들이 방문할 경우 맞춤컨설팅과 함께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에 따라 적합한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의 거래를 돕기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