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소된 취임식 비용과 회원 성금으로 기탁금 마련

목포상공회의소는 "지난 3일 목포시청에서 기탁식을 갖고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해 목포복지재단에 성금 1천만원을 지정․기탁했다"고 밝혔다.(사진_목포시청)

[시사매거진/광주전남] 목포상공회의소(회장 이한철)는 "지난 3일 목포시청에서 기탁식을 갖고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해 목포복지재단(이사장 이혁영)에 성금 1천만원을 지정․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종식 목포시장, 목포상공회의소 이한철 회장, 목포복지재단 이혁영 이사장, 목포상공회의소 정현택(㈜대창식품 대표)·조병은(㈜국제물류 대표) 부회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목포상공회의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이한철 회장(연임) 취임식을 취소하고, 대신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취임식 비용과 회원들의 성금으로 기탁금을 마련했다.

목포상공회의소는 지난해 3월에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성금으로 1천만원의 성금을 기부하는 사회공헌에 기여하고 있다.

이한철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더 많은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김종식 시장은 “매년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나눔에 앞장서고 계신 이한철 회장님을 비롯한 상공회의소 회원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공인들을 위해 목포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송상교 기자  sklove77@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