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래닛 일산점’, 패브릭소파•세라믹식탁 등 스테디셀러 제품 특가전 선보여
상태바
‘레드플래닛 일산점’, 패브릭소파•세라믹식탁 등 스테디셀러 제품 특가전 선보여
  • 임지훈 기자
  • 승인 2021.03.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매거진]파주운정가구단지 원가공개 정찰제를 브랜드 컨셉을 지향하는 ‘레드플래닛(REDPLANET)’이 스테디셀러 특가전을 진행해 주목받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원가공개 소파브랜드로 이번 이벤트는 매우 이례적인 일로 평가되고 있다.

레드플래닛은 가구 구매를 희망했던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특가 할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포함된 스테디셀러 품목 라인업은 천연가죽 리클라이너소파, 아쿠아클린, 샤무드, 임팔라와 같은 기능성 패브릭소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웨딩패키지 구성은 물론 소파 구매시 세라믹식탁과 침대 매트리스 프레임을 30%~50%까지 적용할 예정이다. 3인 기능성 패브릭소파 그레이스, 원목 거실장, 벤자민 원목 Q침대프레임을 4개 1세트 프로모션 가격대로 구성하여 198만원 금액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레드플래닛은 파주운정가구단지 박람회기간동안 8만원 상당의 메모리폼 베개등 다양한 사은품증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업계 최저가 보장을 실시하고 있다.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은 원가공개 시스템을 통해 제작과정에 소요되는 비용의 원가와 마진율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가격 거품을 걷어내고 흥정 없는 정찰제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전문 브랜드로 추천받으며 입지를 굳혔다.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는 레드플래닛은 섬유강대국 폴란드에서 원단을 100% 직수입해 소파공장직영으로 제작, 배송이 원스톱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며 유통거품을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하며 제품과 소재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레드플래닛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이음새 부분의 기어는 독일 헤티히의 기술력으로 보다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준다.

이탈리아 60년 전통의 세계적인 브랜드 INTES 엘라스틱 밴드의 사용으로 우수한 신축성과 탄성력으로 무게 중심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보다 안정감을 부여한다.

함수율 10% 이하의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이태리산 에코접착제, 마이크로 항균화이버, 고밀도 더블 맥스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최상급을 고집하고 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동탄, 청주, 천안, 김해 등 다양한 지역에서 9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며, 파주운정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일산본점과 하남직영점에서는 자사 브랜드 ‘바보상점’을 런칭해 이태리 명품 5대 브랜드 가죽소파 구매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명품 소파 구매대행 바보상점을 통해 이태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소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며, “기존 가구쇼핑루트인 일산과 파주운정가구단지에 더해 에싸, 봄소와, 자코모등의 소파브랜드와 함께 자리잡을 전망이다.” 라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