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원대 합리적인 가격 제공

[시사매거진]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 대부분의 지역이 투기과열지구나 조정지역으로 지정되면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으로 수요자 및 투자자들이 쏠림 현상을 빗고 있다. 용인 처인구 포곡읍, 모현면, 백암면, 양지면 및 원삼면 일부 지역이 비규제지역에 속한다. 비규제지역을 중심으로 십여 년 만에 신규 아파트가 분양계획이 있으며 타운하우스 및 전원주택의 인기도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삼계리 일대로 대단지 전원주택이다. 전용면적 110~111㎡로 다양한 평형을 선택 가능하며 1~3차 단지를 완판 후 입주 또는 입주예정이다. 현재 4차 마지막 단지를 분양 중이며 기존 분양한 단지의 높은 인기로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으로 채광, 환기, 조망권을 모두 확보했다. 넓은 잔디마당을 확보하고 울타리, 데크, 용인 최초 야외수영장(일부세대) 등 도입했다. 세대별로 맞춤설계가 가능하며 히노키 편백나무로 집 안에서도 힐링 라이프를 즐긴다. 

포치, 테라스 등 공간활용도가 높으며 층간 소음 없이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 안에서 거주하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이웃간 분쟁이 많이 일어나 층간소음, 주차시비가 없는 개인 단독형 전원주택을 찾는 연령층이 많아지고 있다. 

엄선된 자재와 집약된 노하우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목조주택을 실현했다. 무인택배함, 쓰레기 분리수거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도시가스, 상하수도, CCTV, 가로등, 관리사무소 등 제공한다. 

분당, 판교까지 10~20분 이내에 도달가능하며 강남까지 1시간 이내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서울세종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 포곡IC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며 용인경전철 전대리역(에버랜드역)을 통해 GTX A노선, 인덕원선, 신분당선 등 다양한 노선으로 환승 가능하다. 

도심과 가까운 타운하우스 단지를 3~4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대출 규제 없는 비규제지역으로 추후 시세차익까지 예상된다. 용인세브란스병원으로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누리며 용인테크노밸리를 비롯해 SK하이닉스반도체, 덕성2일반산업단지 등 생산성 높은 젊은 인력의 유입으로 신규 주거지의 희소성이 매우 높다. 

‘삼계리 위드포레’는 용인 비규제지역으로 가평, 양평, 남양주 등 기존의 타운하우스 단지로 유명했던 지역을 제치고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3050세대의 주거 트렌드가 서울과의 접근성과 도심 속 전원생활의 로망을 실현해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샘플하우스는 운영되며 100% 예약제로 대표상담사를 통해 위치, 분양가, 잔여세대 등 안내받을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