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엑스, 어벤져스급 보이그룹 데뷔 임박…"K-POP 끝판왕 되겠다"
상태바
오메가엑스, 어벤져스급 보이그룹 데뷔 임박…"K-POP 끝판왕 되겠다"
  • 강창호 기자
  • 승인 2021.03.03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5일 '트레일러 영상X사진' 공개
오메가엑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오메가엑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시사매거진] 2021년 대한민국 가요계를 접수할 '어벤져스급' 대형 신인 오메가엑스(OMEGA X)가 출사표를 던졌다.

최근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는 3월 1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메가엑스 멤버 11인의 실루엣이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그룹명 'OMEGA X'와 'Your Boys Have Come Back 2021'의 문구가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그룹명 오메가엑스의 '오메가(OMEGA)'는 그리스어의 <끝>, <마지막>, <최후>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K-POP 시장의 '끝판왕'이 되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담고 있다.

앞서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트레일러 영상도 눈길을 끈다. "이제껏 보지 못한 모든 것을 바꿀 그들이 온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는 오메가엑스가 ‘과연 어떤 멤버로 구성됐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특히 오메가엑스는 전원 각종 방송 오디션 출신과 기존 활발히 활동한 보이그룹의 주축 멤버들로 구성된 '어벤져스급' 프로젝트 그룹인 만큼, 신인답지 않은 놀라운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 세계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오메가엑스만의 세계관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오메가엑스가 펼칠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POP '핫데뷔'를 예고한 오메가엑스는 3월 15일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과 공식 로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전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