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학원'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 허제 원장)

[시사매거진] '스피치학원'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허제 원장)에서 코로나 여파에 발맞춘 청소년을 위한 체계적인 스피치를 선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국내 학원업계 온택트 시스템을 통해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생들의 배움에 대한 학구열을 올리는 가운데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에서는 일대일 맞춤형 스피치로 수강생들을 만나고 있다.

'스피치학원'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의 자랑거리는 바로 '유명 쇼호스트' 허제다. 그는 CJ 오쇼핑 쇼호스트 출신으로 SBS 모닝와이드와 MBC 아주 특별한 아침, KBS 생생정보통에서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 송도 맛있는스피치 인천센터 대표로 재직 중이다.

유명 방송국 MBC와 SBS, KBS 등 전직 아나운서 출신 강사가 포진된 '맛있는스피치'는 인천송도, 김포풍무, 분당정자 센터들을 시작으로 전국 체인망은 물론, 인천에 거주하는 초중고 학생들은 둔 부모들 사이서 문의 상담이 끊이지 않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스피치'란 연사 한 명이 여러 사람들을 대상으로 일정한 목적에 도달하기 위해 일방적으로 자신의 사상과 감정을 표현하는 공적인 화법의 형태다.  많은 정보와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도 남에게 제대로 전달할 수 없다면 아무 소용이 없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맛있는스피치는 다년간 전국 초-중등생을 대상으로 한 스피치업계 현황을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분화시킨 맞춤형 눈높이 커리큘럼을 개발, 서울과 경기, 인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 거주하는 초중등생들을 대상으로 모든 강의가 진행된다.

'스피치학원'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는 초중등생의 논리적 말하기와 스피치리더십, 프레젠테이션, 스토리텔링, 토의토론, 말하는 논술 등 교과내용이 연계된 학년별 전문 스피치 프로그램을 집중 진행하고 있다.

('스피치학원'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

허제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 원장은 "코로나 여파로 온택트시대에 접어 들었다. 우리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에서는 인천 연수구에 거주하는 초중등생을 위한 전문 스피치 교육이 매일 진행되고 있으며 하루에도 학부모님의 상담이 매일 이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허 원장은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에서는 초등과 중등논술, 수행평가 등 맛있는 스피치만의 동향에 맞는 맞춤형 강의와 함께 아나운서 출신의 전문 강사들이 포진돼 초중등생들의 이해력을 돕기 위해 눈높이 교육과 일대일 피드백을 전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미래 사회에 핵심 역량은 '소통능력'으로 우리의 교육을 듣는 초중등생들에게 스킬만 익히는 것이 아닌 근본적인 소통 능력을 키우는 데 주력하고 있다. 사랑하는 아이의 스피치로 고민하는 인천 연수구 및 송도에 거주하는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피치학원' 맛있는스피치 인천송도센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실시간 및 비대면 상담도 가능하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