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한국에서 대학생들에게 토익점수는 필수 스펙이다. 

특히 3월은 새 학기가 시작됨에 따라 토익 점수를 위해 토익학원을 등록하는 학생이 많다. 토익학원을 선택하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보통 지인추천이나 인터넷 상의 후기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토익학원 파고다 부산서면 더쎈토익 관계자에 따르면, RC최혜련, LC배은진 강사로 구성된 토익학원 파고다 부산서면 대표토익팀 더쎈토익은 수강생이 주변 지인에게 직접 더쎈토익을 추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고 전했다. 실제로 더쎈토익 설문조사에 의하면 수강생의 80% 이상이 지인추천이라고 한다.

토익학원 파고다 부산서면 더쎈토익 RC 최혜련 강사는 “더쎈토익은 지인과 선후배추천 심지어 이모나 부모님 추천까지 추천으로 찾아주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더 큰 책임감으로 강의를 하고있다”고 언급했다.

더쎈토익 LC배은진 강사는 “더쎈토익을 믿고 친구나 선후배를 보내준 우리 학생들에게 정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수업한다. 앞으로도 수강 후 높은 점수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토익학원 파고다 부산서면 공식홈페이지나 더쎈토익 공식 카페에서는 더쎈토익을 듣고 목표점수를 달성한 학생들의 수강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더쎈토익 공식 SNS계정을 통해 강사와 직접 1:1 카톡상담도 가능하며 더쎈토익 3월 개강은 3월 3일 수요일이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