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 액티베이터’, ‘멜팅 패치’, ‘하이드로겔 마스크’ 3종 구성
- 2월 28일(일) 오후 3시부터 GS홈쇼핑에서 생방송으로 단독 판매 진행

[시사매거진]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집에서도 손쉽게 3-스텝 볼륨 케어가 가능한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을 오는 28일(일) 오후 3시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선보인다.

리쥬란 힐러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은 처진 턱, 팔자주름, 눈꼬리 등 피부 고민부위를 집중 관리해주는 고기능성 탄력 케어 솔루션이다.

관계자는 "피부 개선 촉진 성분인 c-PDRN 3% 이상 담는 고함량 건조 특허 공정을 통해 완성된 멜팅 패치를 피부 고민 부위에 붙인 후 특수 제작된 HA마스크를 사용하면 패치 속 c-PDRN 성분과 마스크 속 하이드로겔 성분이 만나 앰플화 되어 피부 속으로 흡수된다. 이를 통해 피부에 차오르는 보습감과 함께 더블 볼륨의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 패키지는 ▲스킨 액티베이터 50ml, ▲멜팅 패치 20매, ▲하이드로겔 마스크 20매로 구성됐으며, 무료 체험분으로 멜팅 패치 및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한 매씩 추가로 증정된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리쥬란 힐러 더블 볼륨 케어 프로그램은 1차원적인 피부관리가 아닌, 피부 고민 부위 개선과 함께 광채, 탄력 등 피부 전방위 케어가 가능한 고기능성 솔루션”이라며 “럭셔리 전문기관에서의 볼륨 케어를 원했던 사용자들에게 합리적인 프리미엄 홈에스테틱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