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지난해 발생한 코로나19 바이러스는 우리 생활 전반에 많은 변화를 불러왔다. 이 변화는 2021년 신축년에도 당분간 지속 될 것이라는 것이 중론이다. 이러한 사태로 인해 세계경제는 큰 타격을 피할 수 없었다. 하지만 뷰티 업계는 다른 분위기이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뿐 아니라 헤어, 네일, 메이크업, 반영구화장 등 뷰티관련 수요가 크게 증가 하는 추세다. 

뷰티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미용 분야가 세분화되고 있다. 또한 자신을 표현하는데 거침이 없고 삶의 가치를 스스로에게서 찾는 MㆍZ세대에게 뷰티아티스트가 유망직종으로 떠오르면서 많은 예비뷰티아티스트들의 관심이 미용학원으로 쏠리고 있다. 하지만 어려워진 경제상황으로 인한 수강료 부담에 많은 예비뷰티아티스트들이 시작을 고민 하거나 포기하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가 뷰티아티스트를 꿈꾸고 있는 예비뷰티아티스트들을 지원하기 위해 3가지 혜택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워너 BIG3”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왔다.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설 맞이 이벤트에 이어 예비뷰티아티스트들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기 위해 시작한 “워너BIG3” 이벤트는 수강료를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개월 무료수강권과 50만원 상당의 속눈썹연장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었던 지난 이벤트에서 아쉽게 혜택을 받지 못 했던 예비수강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예정이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관계자는 ”희망을 품고 새해가 되었지만 어려운 상황은 계속되고 있다. 어려운 상황일수록 뷰티아티스트를 꿈꾸는 예비뷰티아티스트들을 위해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 가야겠다고 판단하였다. 지원을 받게 되는 많은 예비수강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부담을 덜고 그에 더해 전공 이외의 기술까지도 습득하여 경쟁력 있는 뷰티아티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앞으로도 차별화된 교육시스템과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인재 양성 및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 지원에 대해 이야기 하였다. 

이렇게 뷰티아티스트 양성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이다. 미용사 자격증 취득 및 미용대학 입시, 취업•창업 교육에 특화 된 미용 교육기관으로 미용사 자격증 외에도 이용사자격증, 속눈썹연장, 왁싱(제모), 반영구화장 등의 다양한 과정이 평일, 주말로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인 220평의 플래그쉽 일산센터를(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를 시작으로 고양, 파주, 화정, 김포 지역의 많은 예비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으며, 노원센터(노원구 상계동)와 대구센터(대구광역시 동성로)를 연이어 오픈 하며 수준 높은 미용 교육을 전국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