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생활문화기업 오쎄의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소이베베(Soybebe)가 내달 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오쎄는 오는 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오직 방송에서만 접할 수 있는 ‘라이브 특가 구성’ 행사와 더불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소이베베 라이브 특가 구성’ 세트는 소이베베의 베스트 셀러인 ‘고보습크림’을 포함해 소이베베 울트라 아토 로션, 소이베베 울트라 아토 크림, 소이베베 샴푸 앤 바스 등 소이베베의 대표 제품을 담았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소이베베 수딩젤 본품을, 전 제품 구매자 대상 라이브에서만 접할 수 있는 소이베베 쇼핑백을 제공한다.

아울러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 대상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응원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메디버블 항균 핸드워시’ 1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 구매 후 인스타그램 채널에 구매를 인증하고 해시태그 ‘#소이베베, #아기화장품 #순한화장품’을 포함해 후기를 작성할 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스타벅스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를 증정한다.

오쎄 관계자는 “소이베베 제품은 순한 성분이 큰 특징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비대면 쇼핑이 활성화되고 있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