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 ㈜큐젠드는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뷰클래스(VU:CLASS)의 신제품이 네이버TV 뷰티예능 ‘힙하게 플렉스’에서 25일 소개됐다고 밝혔다.

‘힙하게 플렉스’는 뷰티,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걸친 핫 아이템들에 대한 솔직하고 힙한 리뷰를 공유하는 신개념 뷰티예능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걸그룹 포미닛 출신 전지윤, 모델 이연화, 라붐의 해인 등 3명의 MC가 큐젠드 신제품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전했다.

‘퓨어 아쿠아 필링기’를 사용해 본 3명의 MC는 필링기 하나로 각질제거부터 영양케어, 탄력케어까지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했다. 특히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그립감’이 좋다며 사용감에 만족했다. 

‘마카롱 클렌저’에 대해서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즈와 그립감’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줬다. ‘굵은 실리콘모는 얼굴을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점’, ‘미세 실리콘모는 콧볼과 같은 틈새 잔여물을 제거해주는 점’을 제품의 장점으로 꼽았다.

한편 뷰클래스는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인 제품을 포함하여 로열 타임리셋 아이크림 등 자사 인기제품을 위메프에서 오는 3월 3일 ‘33데이’ 특가 할인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3시간마다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33타임딜 최상단에 노출하여 신제품 홍보를 할 계획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뷰클래스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새시대 새언론 시사매거진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